즐거운 여행/혼자 떠나는 경주여행 (2014.03~2013.05.05)

경주여행에서 사온 빵들.. 황남빵, 찰보리빵

빵이진이 2014. 5. 6. 18:13



경주에 갔으니.. 경주 특산물을 사와야 하겠지..ㅋㅋ

단석가 찰보리빵과 황남빵을 사왔다...


먼저 찰보리빵부터...



맛있었다.. 동생이 더 좋아하는...ㅋㅋ

쫀득하고.. 달달하고..

차랑 잘 어울릴거 같다...





황남빵...

사실.. 회사에 하나 집에 하나..

이렇게 먹으려고 2개 샀다..

근데 너무 맛있다..

결국 2박스 모두 우리집에서 먹기로 했다....

빵이처자 맘대로.. 내가 샀으니까...ㅎㅎ











난 팥빵을 매우 좋아한다..

팥이 달지 않으면서도 맛있다...

줄이 길길래 예약했는데.. 예약하기 잘한거 같다..

나중에 인터넷 검색하니 2가지 황남빵이 있다고 한다...

그집도 언제 가련다.. 최영화빵으로 바꾼다고 하던데...

내가 산 집은 둘째.. 그곳은 첫째가 하는 집이라고 한다..

반했다..

아무튼... 내가 경주에서 먹은거 포함에서 이게 젤 맛있다...ㅠㅠ

(나 그동안 뭐 먹은거니..ㅎㅎ)

아무튼.. 난 매우매우 맛있었다...ㅎㅎ